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는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숨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용이 부과됩니다.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는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숨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용이 부과됩니다.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주세요.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으며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택배기사님을 통해 회수(반품)할 상품 정보를 확인 후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10:00 이후) - 금(17:00 이전) 환불 요청 건은 당일~하루 이내에 환불이 이루어지며, 금(17:00 이후)/토/일/공휴일은 월요일에 일괄 환불이 이루어 집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 자사와 달리 카드사에 따라 2~3 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결제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가능 기간
① 구매자 단순변심인 경우 : 물품 수령일 포함 7일 이내 / 반품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 하자 (초기 불량)인 경우 :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교환/반품 배송비 관련
① 구매제품이 초도 불량 상품일 경우, 판매업체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오며 반품 및 입고 확인 후 환불이 진행 됩니다.
②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상품에 따라 반품 상자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무료배송, 배송료 선불과는 무관함. 환불시, 선불 배송료는 상품대금과 함께 전체 환불되며, 환불고객에게는 무료배송을 제공하지 않음)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①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②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⑥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복합결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각각 한 가지만 선택하여 결제하셔야 합니다.
한번 결제된 주문 건의 결제방법은 변경되지 않으므로 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구매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은 주문번호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메일주소와 핸드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별도 메모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보 사항 등으로 인해 전화 주문은 어렵습니다.
쿠폰과 적립금 등이 사용 가능한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해주세요.
결제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네이버페이의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이미 구매하신 제품은 옵션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구성품을 변경할 경우 기존의 주문을 취소처리 하시고, 새롭게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접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리틀스푼 고객센터(070-4065-0105)로 전화 연락 주시거나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 단, 배송 중에 변경하실 경우 입금확인 중이나 상품 준비 중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고가 된 상품에 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출고가 된 제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확인/배송조회]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 단, 배송 중에 취소 하실 경우 입금확인 중이나 상품 준비 중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출고가 된 상품에 한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출고가 된 제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산시스템의 문제나 배송의 착오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틀스푼 고객센터(070-4065-0105)으로 연락 주시거나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를 통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로 접수해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가 어려우실 경우에는 리틀스푼 고객센터(070-4065-0105)으로 전화 연락바랍니다.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배송 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https://www.lotteglogis.com/mobile/reservation/tracking/index)으로 확인되는 기사님의 전화로 문의 주시거나
리틀스푼 고객센터 (070-4065-0105)로 연락바랍니다.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가능합니다.
해외배송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해외 배송의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 또는 리틀스푼 고객센터(070-4065-0105)로 연락바랍니다.
운송장 등록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주문처리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 조회가 반영되는 데까지 영업일 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 된 상품이 배송 중 위치 추적이 어렵거나, 흐름 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롯데택배 :1588-2121) 측으로 문의 바랍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리틀스푼 고객센터(070-4065-0105)로 연락주세요.